본문

나이가 들수록 어쩔 수 없이 피부의 탄력이 사라집니다. 얼굴 근육과 지방층은 얇아지기 시작하고, 콜라겐 생성도 줄어들어, 주름이 발생하고 얼굴 특정 부위가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얼굴 노화 현상을 막기 위하여 성형외과에서는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러와 리프팅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리프팅과 필러는 그 효과가 비슷하기는 하지만, 꺼진 볼륨을 채우는 데 있어서는 필러가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유지기간

필러 효과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묻는다면, 사람마다 다르다고 답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짧으면 6개월 ~ 1년 지속되는 사람도 있고, 길면 2년 ~ 5년 동안 효과가 유지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볼 필러 시술 후 볼이 자주 붓거나, 볼 안쪽에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볼이 딱딱해지는 등의 이상증세를 겪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문제는 /대표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오랜 시간이 지난 뒤 나타나기 때문에 부작용임을 알아챘을 땐 상태가 심각해져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볼이라는 부위의 특성 때문입니다. 이마나 눈 밑, 팔자 등은 조직이 얇고 뼈 위에 필러를 주입하기 때문에 이상 증세가 나타났을 때 눈에 잘 보입니다. 하지만 볼은 피부의 조직 자체가 느슨하고 두껍기 때문에 볼륨을 채우기 위해 깊숙하게 필러를 넣게 되어서 딱딱하고 울퉁불퉁한 부작용이 생겨도 알아채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시술 직후에는 괜찮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필러의 무게로 인해 필러가 아래로 처져 오히려 심술보처럼 보이는 경우도 흔합니다. 특히 이미 필러를 시술한 상태거나, 실 리프팅을 한 경우, 지방이식을 한 상태에서 무리한 필러 시술을 진행할 경우 면역반응으로 인해 부작용의 발생 위험이 더 높기 때문에 필러 시술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볼 필러 시술 부작용은 증상을 발견했을 땐 이미 심각한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부작용의 원인이 되는 필러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볼 필러 시술

댓글 0건 조회 170회 작성일 22-12-28 1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