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면윤곽 주사란?

지방분해 주사로 얼굴에 라인을 만들어 주는 주사입니다. 우리 얼굴에는 근육이 많이 있지만, 이 근육을 모두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낮은 근육 주변에 지방이 축적되고 순환이 안 좋아지면서 얼굴의 윤곽이 변형됩니다. 이때 불필요하게 쌓인 지방을 녹이고 림프의 순환을 개선하면 지방과 노폐물이 배출되어 윤곽이 매끈하게 만들어 집니다. 

 

|윤곽주사 효과


▶ 턱선이 갸름해지는 V라인 효과,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 : 얼굴에 쌓인 과도한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얼굴살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나 각져 보이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뼈를 깍는 안면윤곽수술의 부담없이 간편한 시술로 갸름해지는 효과를 가집니다.


▶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 교정을 원하는 경우 : 얼굴에 지방이 많은 경우 노화가 진행되면서 귀 밑으로 살이 늘어지게 됩니다. 이로써 피부 탄력이 더욱 떨어져 보이고 얼굴형이 크고 뭉툭해지게 되는데, 윤곽주사를 통해 늘어진 지방을 감소시키면 전체적인 라인이 보다 탄력있고 작게 교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얼굴이나 볼, 귀밑, 턱밑 등의 부위에 지방이 많고 얼굴이 커보이는 경우의 개선 : 늘어진 살, 지방제거 효과로 매끄러운 라인이 되어 탄력이 더해지는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턱 밑이나 볼, 이중턱 등에 있는 지방도 감소시킴으로써 얼굴형이 보다 V라인에 가까운 갸름한 라인으로 교정됩니다.


▶ 사각턱이나 큰 얼굴의 원인이 지방인 경우의 개선


▶ 전체적으로 얼굴에 살이 많고 탄력이 없는 경우 


▶ 시술효과가 1~2년 정도 유지 : 윤곽주사의 유지기간은 1년에서 2년 정도 입니다. 시술 횟수나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한번의 짧은 시술로 오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 시술부위 

두터운 광대살, 볼살축소, 이중턱, 귀밑 늘어진 살, 늘어진 턱살 

 


|윤곽주사 부작용

일반적인 보톡스나 필러등은 명확한 제조사의 특정제품이 존재하지만 윤곽주사는 적게는 5~6개, 많게는 15개 이상의 각종 성분을 혼합하여 시술하게 됩니다. 병원마다 주성분과 배합하는 비율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방을 분해하기 위한 성분과 사포닌과 같은 항염증성분 그리고 혈관수축성분의 배합이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얼굴이 붓는 현상, 얼굴이 빨개지는 현상, 얼굴 패임, 하혈, 생리불순 등 너무 다양한 윤곽주사 부작용 사례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의 경우 시술 테크닉보다 원료의 중요성이 더 큰 시술이므로 시술을 많이 하는 병원보다는 본인이 신뢰하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윤곽주사는 빠른 시간에 크지 않은 비용으로 V라인을 잡아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인 시술이지만 부작용의 비율 및 정도가 조금 높을 수 있으므로 고객입장에서는 매우 조심해야 하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안면윤곽 시술이란?

댓글 0건 조회 298회 작성일 22-12-23 17: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