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면윤곽 수술


|안면윤곽 수술 이란


성형수술 중 최고의 비용을 요구하는 고난도 기술이며, 얼굴뼈 모양을 변형시켜서 얼굴형 자체를 바꾸는 수술입니다. 단독으로 안면윤곽술만 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다른 성형수술과 병행해서 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다만, 안면윤곽술 자체만으로 미용상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실제로 많은 성형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안면윤곽술을 받은 경험자들은 안면윤곽술은 다듬는 수준의 성형수술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가장 많이 하는 시술로는 광대뼈 축소술과 사각턱 수술, 양악수술, 돌출입 수술, 앞턱 수술이 있습니다. 광대뼈 축소술은 광대뼈가 상대적으로 돌출된 경우에 광대뼈의 크기를 줄여주는 수술이며, 사각턱 수술은 아랫턱뼈 양옆을 잘라내어 하관을 갸름하게 만드는 수술입니다. 턱끝 수술은 뭉툭하거나 비대칭인 턱끝을 개선하는 수술로서 보통 턱끝을 절골해서 조각낸 다음 볼륨을 줄이거나 늘리고 연결핀으로 재조립합니다. 대부분 입 안의 절개를 통해서 수술하며, 일부 사각턱 수술의 경우 귀 뒤로 절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징


이 수술의 특징은 뼈를 잘라내는 정형외과스러운 시술이라는 것 입니다. 그리고 얼굴 부근과 뼈 안에 많이 분포한 수많은 신경들을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는 점 때문에 성형외과 수술 가운데에는 최고의 난이도를 요구하는 시술입니다. 그런만큼 가격보다는 의사의 능력이 더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표적인 안면윤곽술인 양악수술의 경우 치과의 진료과목 중 하나인 "구강악안면외과"의 전문분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안면윤곽 수술이란?

댓글 0건 조회 329회 작성일 22-12-23 14:4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