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수험생 성형 팁

수능이 끝나고 첫 성형을 생각하는 수험생들이 많습니다. 수험생들이 특히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1. 윤곽을 하고싶은데 몇 살부터 가능한가요?

2013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청소년의 성형수술을 법적으로 제재하는 발의가 나오고 있습니다. 눈과 코는 상관이 없으나, 윤곽, 가슴, 지방흡입, 양악 수술은 뼈를 건드리고 민감한 수술이라 미성년자 제한이 있습니다. 법적 성인이 되면 누구나 할 수는 있지만 본인의 성장이 끝났는지 전문의와 상담 후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대학교 개강시기에 맞춰 쌍커풀 붓기가 빠질까요?

면접이나 신입생 환영회, OT와 같은 행사들을 생각하면 붓기가 걱정될 수 있습니다. 실밥은 수술 일주일 후에 뽑으며, 사람마다 붓기가 빠지는 시간은 다르지만 한달쯤 지나면 기본적인 화장으로 커버 가능합니다. 

 

3. 쌍커풀수술과 라식라섹중에 어떤걸 먼저하는 게 좋을까요?

쌍꺼풀 수술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꺼풀 붓기가 빠지고 2주 후에 라식라섹 수술이 가능합니다. 라식라섹은 각막을 건드리기 때문에 수술후 두 달 정도는 눈을 뜨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4. 눈수술 후에 화장이나 렌즈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이는 수술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절개법으로 수술할 경우 회복기간은 7일이지만 눈뜨는 것이 불편하고 흉터의 우려가 있어 3주 후에 가능합니다. 매몰법의 경우 실밥이 없어 일주일 이내에 화장과 렌즈가 가능합니다.

 

5. 속눈썹이 너무 길어 눈을 찌르는데 눈수술로 해결 가능한가요?

쌍꺼풀 수술을 하면 피부를 접어 올리게 되므로 속눈썹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6. 성형 상담은 처음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담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하기 전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의 사진(연예인, 셀럽)을 준비하면 최대한 그에 가까운 수술을 해 줄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수험생 성형 팁

댓글 0건 조회 191회 작성일 22-12-23 11:3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